Top 오버워치 강의 Secrets

Wiki Article

다만, 급하게 올려달라고 재촉하진 말아주세요 ㅠㅠ 충분히 빠르게 올립니다 ^^;

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(블리자드 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), 비밀번호, 본인확인 질문 답변 등 필수 계정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. 해당 정보를 입력해주세요!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처음 '솜브라' 라는 영웅이 등장했을 때 솜브라가 해킹해놓은 힐팩이 벽 너머로 보이지 않았을 때가 있었습니다.

 목록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비회원은 댓글 열람이 불가능합니다. 로그인 해주세요.

공격팀은 화물을 탈취한 후 목적지까지 호위하고, 수비팀은 이들을 막아야 합니다.

블로그 오버워치 대리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처음부터 끝까지 그냥 나만 뚫었고 그 후에도 어떠한 케어나 포커싱 없이 화물에 착 붙어서 내가 어그로 끄는 동안 프리 화물 타임 가졌으면서
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작성하신 게시글에 오버워치 대리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- 상황을 보면서 들어갈 생각이라면 미사일+융합포 → 부스터 →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.

지원 영웅은 치유, 방어막 부여, 공격력 증가,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. 지원 영웅은 팀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.

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.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,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
- 어그로를 끄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궁극기 게이지만 채우는 악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.

Report this wiki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