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best Side of 오버워치 대리

Wiki Article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나중엔 하도 웃겨서 여자 분이 웃음 터지실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오해의 소지가 있는 채팅,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비매너행위 절대 하지 않습니다.

발언을 제외하더라도 그 새끼가 메인 딜러였는데 책임감 있는 말은 아니라고 봄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힐러의 경우 보이스가 필수인데요, 트레나 겐지에게 물렸을 때 커버가 되기 때문이죠 ^^

엘리트팀`s 최근 작업 현황 작업현황 게시판은 블라인드 처리가 가능하며

- 일명 윈풍참은 착지 직전에 근접 평타를 넣어 평타모션이 강제 캔슬시키는 기술로 익혀두면 좋다.

최근, 배틀그라운드의 열기로 오버워치 유저들이 다 빠져나간 상태입니다. 그래서, 정말로 오버워치를 하고자 하는 유저들만 남은 상황이라 대부분 조합이 알아서 맞춰지거나, 조율해서 맞춰나갑니다.

안녕하세요, 오늘은 제가 전에 서브힐러로서 프로생활을 하면서 아나로 상대가 방벽 조합이 나왔을때 조금이라도 더 힐밴을 잘 넣기 위해 연구했던 수류탄 '각폭(각류탄)'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
품질 향상은 정말 알 수 없습니다. 그래픽카드가 오버워치 강의 최고옵션을 감당 가능할지라도,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이 값은 최저로 놓으십시요.

문법이나 오타는 계속 수정할 예정이므로, 넓은 아량으로 봐주세요. 감사합니다 :)

주챔이 힐러가 아닌 사람에게 힐러를 부탁할 때는 아나가 아니라 루시우나 메르시를 부탁할 것. 숙련되지 않은 아나는 아예 힐이 안들어오는 재앙이 벌어진다.

알아두세요!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.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.

Report this wiki page